소파리 호텔(SO/PARIS HOTEL) | 파리 마레지구 사진 뷰맛집
파리 마레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 호텔! 5성급 소파리 호텔(SO/PARIS HOTEL)에서 경험한 뷰맛집과 맛있는 아침식사, 모던한 로비 인터리어 거기다 특별한 디톡스 주스까지! 하나씩 풀어보겠습니다.
파노라마 뷰와 고급 서비스: 파리 마레지구의 소파리 호텔 체험기
SO/ PARIS · 10 Rue Agrippa d'Aubigné, 75004 Paris, 프랑스
★★★★☆ · 호텔
www.google.co.kr
소파리 호텔은 파리 중심부의 마레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는 리옹역, 노트르담 대성당, 오페라 바스티유 등 파리의 주요 관광지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파리-오를리 공항으로 16km 떨어져있어서 소파리 호텔까지 방문하기 수월한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는 택시나 렌터카, 자전거 대여 등의 교통편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의 입구만 보면 처음에는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내부로 들어서는 순간 그 생각이 달라집니다. 세련되고 깔끔하게 잘 정돈된 인터리어를 보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카메라를 꺼내서 촬영하고 있음을 알게 되죠. 특히 반짝이는 꽃으로 장식된 'SO'호텔 로고는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데 이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싶었으나 막상 찍고 보니 완벽하게 표현되지 않았네요.
에펠탑이 보이는 뷰맛집: 16층
파리 중심부의 소파리 호텔은 뷰맛집으로 방문객들에게 칭찬 받고 있는 곳입니다.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바스티유 오페라 하우스 등 파리의 아름다운 명소들이 한눈에 들어오는 이곳은 마치 뷰맛집에 올인한 듯합니다. 호텔의 각 구석구석은 볼 곳들이 존재하는데 인상깊었던곳은 화장실이었습니다.
화장실에서도 파리의 뷰를 감상할 수 있었는데 정말 뷰에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이 호텔의 전망은 파리 어느 곳과 비교해도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소 호텔은 방문객들에게 개방되어 있어 파리 여행 중이신 분들에게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디톡스 주스와 아침 조식
파리 여행 중 이 호텔의 아침 식사는 만족할만한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로비에서 마셨던 디톡스 주스는 10유로의 가치가 충분했어요. 당근과 진저가 섞인 이 주스는 마치 몸속 독소가 씻겨 나가는 듯한 느낌을 줬죠. 그리고 서버들의 친절함과 잘생김의 매력은 더할 나위 없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38유로로, 오전 7시부터 정오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디톡스 주스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와 따뜻한 음식은 별도로 주문할 수 있어요. 브리오쉬와 크로와상 같은 빵은 버터향이 일품이었고, 아보카도 토스트는 신선한 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습니다. 이곳 서버들은 주로 흑인인데, 그들의 친절함과 매력이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켰어요. 파리에 오시면 이곳에서 아침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